본문 바로가기
해외여행

아르헨티나 시차, 비행시간, 성수기, 비수기 확인하세요!

by 국내여행 전문가 2024. 3. 14.
728x90
 
 

목차

1. 시차

2. 비행시간

3. 성수기

4. 비수기

5. 가볼만한 곳

 

아르헨티나 시차

서울과 아르헨티나 사이의 시차는 12시간입니다. 아르헨티나가 서울보다 12시간 뒤에 있습니다. 즉, 서울이 오전 11시일 때, 아르헨티나는 전날 오후 11시입니다.

아르헨티나 비행시간

아르헨티나로의 비행시간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서울에서 아르헨티나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로 가는 직항 비행기는 약 2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. 그러나 이는 항공사, 항로, 비행 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실제 비행일에는 항공사의 일정과 목적지로의 비행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아르헨티나 성수기

아르헨티나의 성수기는 일반적으로 12월부터 2월까지입니다. 이 기간은 아르헨티나의 여름에 해당하며, 많은 관광객들이 비치 지역이나 관광명소를 방문하는 시기입니다. 성수기 동안은 호텔 예약과 항공권 예매 등을 사전에 체크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아르헨티나 비수기

반면에 아르헨티나의 비수기는 6월부터 8월까지입니다. 이 기간은 아르헨티나의 겨울에 해당하며, 날씨가 추워지는 시기입니다. 비수기 동안은 관광객 수가 상대적으로 적어 여행비용이나 호텔 가격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일부 관광지나 야외 활동은 날씨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해당 지역의 날씨를 고려하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.

아르헨티나 가볼만한 곳

  • 부에노스아이레스: 아르헨티나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로, 탱고, 예술, 역사 등이 공존하는 도시입니다.
  • 이과수 강: 세계에서 가장 넓은 강 중 하나로,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.
  • 페루이헤 국립공원: 아르헨티나의 아이콘이자 세계 자연 유산으로, 웅장한 산맥과 빙하, 호수 등이 펼쳐져 있습니다.
  • 마추 피추: 아르헨티나와 칠레 국경에 위치한 아름다운 안데스 산맥의 도시로, 트레킹과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.
  • 푼타델에스트: 아르헨티나의 대서양과 우루과이 간의 접점에 위치한 도시로, 아름다운 해변과 독특한 건축물이 인상적입니다.
  • 이구아수 수도원: 아르헨티나의 산타페 지방에 위치한 수도원으로, 평화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정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.
  • 푼타 톰보: 아르헨티나의 푼타 델 에스테 주에 위치한 도시로, 고대 인디오부족의 유적지와 아름다운 해변이 매력적입니다.
  • 이그와수 폭포: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국경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폭포로, 웅장한 풍경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  • 카푸치노 산맥: 아르헨티나와 칠레 국경에 위치한 산맥으로, 트레킹과 등산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명소입니다.
  • 산 카를로스 드바리로체: 아르헨티나의 산티아고 델 에스테로 주에 위치한 마을로, 독특한 건축물과 예술 작품으로 유명합니다.
 
 

스카이스캐너 바로가기

Kkday 바로가기

Klook 바로가기

하나투어 바로가기

모두투어 바로가기

노랑풍선 바로가기

728x90